• Huizhou Calipolo accessory Ltd
Huizhou Calipolo accessory Ltd

뉴스

어떻게 실리콘 제품 의 사용 수명 을 길 게 합 니까?
출시 시간: 2020-09-19 11:17:06  조회수: 29

실리콘 제품 은 일상생활 에 널리 활용 된다.기계 부품, 가정 용품, 주방 용품 에서 우 리 는 그것 의 모습 을 볼 수 있다.다른 소재 와 마찬가지 로 실리콘 제품 은 사용 가 치 를 잃 을 수 밖 에 없다.따라서 실리콘 제품 의 수명 을 연장 하려 면 제품 의 일상 청결 관 리 를 잘 해 야 한다.이 글 은 당신 에 게 실리콘 제품 을 새것 처럼 밝 게 하 는 흔 한 방법 을 줄 것 이다.

먼저, 실리콘 제품 은 장시간 에 강 한 빛 에 두 면 안 된다. 이것 은 실리콘 의 구 조 를 바 꾸 고 실리콘 그릇 은 갈 라 지고 점점 딱딱 해 지 며 마지막 에 갈 라 진다.따라서 실리콘 제품 은 그늘 지고 온도 가 적당 한 곳 에 보관 해 야 한다.

또 실리콘 제품 을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때 가 묻 으 면 깨끗 한 물 로 깨끗이 씻 은 뒤 천 으로 닦 아 낸다.기름 얼룩, 접착제, 먼지 나 때 가 있 으 면 치약, 향 고 를 바 르 고 닦 으 면 얼룩 을 효과적으로 제거 하고 남 아 있 지 않 습 니 다.또는 알코올, 비 누 를 사용 해도 눈 에 띄 는 효 과 를 낼 수 있 으 므 로 변색 을 걱정 하지 않 아 도 실리콘 제품 이 노 랗 고 검 게 변 하 는 것 을 방지 할 수 있다.청결 한 후 에는 물건 을 깨끗이 닦 고 건조 하고 서늘 한 곳 에 보관 하여 햇빛 과 기름 연 기 를 멀리 하 십시오.

또한 일상생활 에서 날 카 로 운 물체 로 실리콘 제품 을 절단 하지 말고 무 거 운 물건 에서 실리콘 제품 을 장시간 누 르 면 구 부 러 지고 변형 되 기 쉽다.실리콘 제품 이 먼지 를 흡수 하지 않도록 청결 한 환경 에서 조심 하 세 요.

zmkm-800_800.jpg

너무 이른: 실리콘 제품 유통 기한 있 나 요?

다음 것: 실리콘 주방 기구 가 전통 주방 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