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uizhou Calipolo accessory Ltd
Huizhou Calipolo accessory Ltd

뉴스

실리콘 주방 기구 가 전통 주방 기구의 6 대 우 세 를 대체 하 다.
출시 시간: 2020-09-19 11:29:18  조회수: 31

시대 의 발전 에 따라 사람들의 생활 리듬 이 점점 빨 라 지고 사람들 은 음식 에 대해 점점 중시 하 게 된다.계획 에 따 르 면 식품 위생 은 간단 하고 조작 이 편리 하 며 조작 이 편리 하고 걸레 도 좋다.주부 에 게 는 주방 용품 의 정비 가 더욱 중요 하 다.그들 은 항상 주방 용구 의 관 리 를 걱정한다.주방 용구 의 녹이 슬 거나 얼룩, 기름 얼룩 을 보 려 면 대량의 시간 을 들 여 청결 과 관 리 를 해 야 한다. 이것 은 평 화 롭 고 아름 다운 마음 에 영향 을 준다.

주방 도구 의 위생 을 소홀히 해 서 는 안 된다.어떤 주방 도구 와 식기 가 깨끗 하지 않 은 것 은 내부 재료 의 질 적 인 문제 때 문 이거 나, 기름 때, 녹 등 때 문 입 니 다. 비 위생 적 인 주방 도 구 는 한 마리, 쥐, 개미 등에 끌 리 기 쉽 습 니 다.저질 녹 슬 고, 낡 고 냄새 나 는 주방 도 구 를 사용 하면 음식 이 오염 되 고, 먹 으 면 만 성 중독, 금전 과 건강 에 해 를 끼 치기 쉽다.

현재 시장 에는 많은 주방 용구 가 있다.예 를 들 어 몇 가지 전통 주방 도구 의 결함 과 위 해 를 설명 합 시다.

일도자기 주방 도구: 납 함유.독성 은 작 지만 인체 에는 해롭다.

이철제 주방 도구 와 식기: 니켈, 티타늄 등 녹 슬 기 쉬 우 며, 녹 슨 주방 도 구 를 사용 하면 구토, 설사, 몸 에 이상 이 생기 기 쉽다.

셋.동 제 주방 기구 와 식기: 동 제 식기, 동 제 주방 도 구 를 사용 하면 저혈압, 황달, 간 기능 이 약해 지기 쉽다.

이 주방 기구 들 은 납, 동, 니켈, 티타늄 등 을 함유 하고 있어 서 사람들의 건강 에 직접적인 영향 을 미친다.

실리콘 주방 기구의 6 대 장점

일색상 이 많아 요.고객 의 수요 에 따라 맞 춤 형 제작 을 하여 요리 도 구 를 더욱 개성 있 게 만 들 수 있다.

이환경 보호 무독.식품 급 실리콘 제품 은 인체 와 양호 한 호환성 을 가지 고 있다.

셋.내 마모 성.이것 은 쉽게 깨 뜨리 고 깨 뜨리 지 않 는 다.

사고온 에 견디다.그것 은 200 을 견 딜 수 있다.C 는 고온 에서 쉽게 변형 되 지 않 는 다.

오청결 이 용이 합 니 다.편리 하고 시간 을 절약 하 며 수리 가 편리 하 다.

6. 노화 방지.사용 수명 이 길 고 절연 성 이 강하 다.

zmkm-800_800 (1).jpg

너무 이른: 어떻게 실리콘 제품 의 사용 수명 ...

다음 것: N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