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uizhou Calipolo accessory Ltd
Huizhou Calipolo accessory Ltd

뉴스

실리콘 제품 유통 기한 있 나 요?
출시 시간: 2020-09-19 11:11:26  조회수: 76

우리 의 생활 에서 많은 것들 이 품질 문제 가 있 고 품질 문 제 는 유통 기한 의 문제 와 관련된다. 우리 의 공 통 된 가능성 은 식품 유통 기한 이다. 한 식품의 유통 기한 은 많은 친구 들 에 게 매우 중요 하 다. 모든 일 에 유통 기한 이 있 고 크 고 작은 제품, 일용품, 실리콘 제품 을 포함 하여 많은 친구 들 이 실리콘 제품 에 대해 의심 을 가지 게 된다.나 쁘 게 입지 않 았 는데 유통 기한 이 다 되 었 습 니 다. 사실 실리콘 제품 도 그렇게 간단 하지 않 습 니 다. 우리 얘 기 좀 합 시다!

실리콘 제품 의 유통 기한 은 주로 두 가지 방법 으로 계산 하 는데 하 나 는 사용 횟수 에 따라, 다른 하 나 는 마찰 시간 에 따라 계산한다.얼마 전, 한 네티즌 이 그 에 게 그의 실리카겔 솔 을 1 년 동안 사용 하지 않 았 느 냐 고 물 었 지만, 그래도 쓸 수 있 느 냐 고 물 었 다.이 문제 에 대하 여 많은 다른 견해 가 있다.손상 이 없 으 면 사용 할 수 있다 는 말 도 있다.실리콘 소재 가 장기간 사용 되 지 않 는 다 는 얘 기도 있다.사실 실리콘 제품 의 유통 기한 은 주로 생산 업 체 의 생산 규정 에 따른다.많은 제품 의 성능 이 다 르 기 때문에 사용 시간 도 다르다.

우리 가 자주 사용 하 는 생활 실리콘 제품 들 은 기본적으로 모두 수입 식품 급 실리콘 이기 때문에 재질 은 그런대로 괜찮다.유통 기한 은 주로 실리콘 의 성능 과 우리 가 생산 에 첨가 한 재료 와 용도 에 달 려 있다.일반 실리콘 제품 이 특정 업 종 에서 사용 된다 면 인공 적 으로 사용 하지 않 으 면 2 년 이상 사용 하 는 것 은 문제 가 없다.우리 나라 국산 실리콘 제품 의 재질 은 일반적으로 모두 비교적 좋아 서 3 년 에서 5 년 까지 사용 할 수 있다.그러나 일상생활 용품 중에서 실리콘 은 습 한 공기 에서 의 성능 이 점점 퇴화 할 것 이다.따라서 일상생활 용품 을 너무 오래 예방 할 경우, 사용 하지 않 는 것 이 좋다.실리콘 의 품질 보증 기간 은 원료 와 제품 의 용도 에 달 려 있다.각종 실리콘 제품 의 유통 기한 이 다 르 기 때문에 다른 성능 을 구 매 하 는 동시에 유통 기한 에 대해 특별한 요구 가 없 으 므 로 앞으로 사용 에 도 주의해 야 합 니 다!

33.jpg

너무 이른: 당신 은 실리콘 식기 의 안전 에 주...

다음 것: 어떻게 실리콘 제품 의 사용 수명 ...